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 적립금 받아가세요♥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FAQ

 
[ 교환/반품 ]교환/반품 배송비가 왜 6,000원 인가요?

교환이나 반품의 경우 왕복택배비가 발생이 됩니다.


편도기준 3,000원으로 왕복 3,000*2 총6,000원입니다.


초기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이 환불기준입니다. 무료배송은 무료배송 택배비 3,000원이 청구 됩니다.



[ 교환/반품 ]상품교환 신청을 했는데 다른상품으로 교환받고싶어요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가능하나, 상품변경시 발생되는 차액부분이 있을경우에는 비단각시 계좌로 추가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교환하실 제품과 다른 상품으로 교환 받을 제품의 차액이 더 저렴할 경우 고객님께 되돌려 드립니다.



교환 진행시 배송기간이 늘어날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반품은 몇일 이내로 접수 해야하나요?

반품접수는 상품수령 후 7일이내 보내주셔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7일 기준은 상품 수령 후 비단각시로 반품이 입고되는 기간입니다. (전자상거래법 교환&반품 시일기준)

[ 교환/반품 ]상품 교환신청을 했는데 교환받을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소지 변경처리는 가능하십니다.


교환받으시는 주소지가 기존에 상품을 받으셨던 주소지와 다르시면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휴대폰결제했는데 환불이 언제되나요?

휴대폰결제 취소는 결제하신 당월1일~말일 이내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당월 말일 이후에 취소하시게 되면 현금 환불만 가능하므로 수수료5% 제외 하고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 교환/반품 ]반품이나 교환 접수시 꼭 사전접수를 해야하나요?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사전접수 없이도 반품이 가능하나 교환의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반품은 7일이내에 보내주시면 처리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반품하고 싶은데 반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반품기간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이 경과가 되었을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반품기간7일은 고객님께서 수령 후 비단각시로 교환/반품 상품이 입고되는 기간입니다.


1. 상품의 택을 제거 했을때


2. 상품의 오염, 훼손, 착용흔적 등이 있을 경우


3. 화장품, 향수냄새, 음식냄새 등 상품의 냄새가 베어있을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상품회수 신청을 했는데 언제쯤 상품을 가져가실까요?

회수 신청 후 평일기준 1~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께서 고객님의 댁으로 방문하게 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방문이 불가능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난뒤에도 회수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 ]상품을 교환하고싶은데 맞교환은 안되나요?

아쉽게도 비단각시는 해외직수입상품으로 고객님의 오더를 통해 주문서가 접수가 됩니다.


국내에 입고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기존 상품을 저희가 회수 후, 교환상품이 입고가 되면 재발송을 해드립니다. (배송과정에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상품을 반품하고 환불요청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반품 및 환불요청을 하셨을 경우


상품이 입고가 된 후에 평일기준 2~3일 안으로 확인하시면 환불처리가 완료 됩니다

[ 교환/반품 ]주문한옷이 불량이에요! 교환하고싶어요!

제품이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해주시면 회수접수를 해드립니다.


상품 수령 후 7일이내에 고객센터로 교환 연락을 주셔야 하며


회수접수 후 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상품을 가져가시고, 입고 확인 후 재검수를 하게 됩니다.


상품검수 후 불량일때는 무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택배비부담X


검수 후 불량이 아닐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배송 ]출고 예정일을 알고싶어요!

해외직수입 특성상 배송상황, 제품수급, 통관 상황에 따라 상이하기때문에


정확한 출고 예정일을 안내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평균적으로 주문 후 고객님께서 수령하기까지 배송기간이 2~3주(평균 2주내외)정도 소요됩니다. 

[ 배송 ]배송주소지를 변경하고싶어요!

배송받으시는 주소지가 변경되실때는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 배송 ]무료배송은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주문금액이 10만원 이상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를 하고싶어요! 어디서 확인하면 될까요?

비단각시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하신 후 상단의 [ 마이페이지 -> 나의주문처리현황 -> 배송중] 누르시면 송장번호와 함께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송장번호 복사 후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롯데택배(1588-2121)를 통해 송장번호 확인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 ]당일발송이 어떤건가요?

당일발송은 비단각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중인 상품으로 재고가 있는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주문마감시간 4시전까지 주문서 확인되는 건에 대해서 당일에 출고해드리는 상품을 말합니다.


상품 출고 후 배송까지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일정이 궁금해요!

비단각시 상품은 해외직수입 상품으로 주문결제시 오더가 들어가서 해외-> 국내로 배송되는 시스템입니다.


주문 후 고객님의 오더가 들어가며 해외에서 국내배송까지 배송기간은 7~15일정도 소요가 됩니다.


국내에 상품입고 후, 꼼꼼한 검수 후 고객님의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결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비단각시는 현금영수증을 요청하시는 고객에 한해 현금영수증을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수령 및 배송완료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계좌이체나 가상계좌, 무통장입금일때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 결제 ]무통장입금 확인은 언제되나요?

주문자명, 입금자명이 일치할 경우, 입금 후 20~4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수동으로 확인할 경우 주문마감 시간 4시부터 일괄 확인됩니다.


입금확인이 궁금하시면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수동 입금확인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결제 ]카드결제시에 할부를 하고싶은대 금액 상관이 없을까요?

할부의 경우는 5만원 이상일때만 할부가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가 되는 카드는 매월 다르기 때문에 공지사항란이나 결제시 무이자, 할부카드를 확인하셔야합니다

[ 결제 ]무통장입금으로 했는데 카드결제로 변경하고싶어요

주문서가 완료된 경우에는 결제 방법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 후 재 주문해주시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취소요청은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취소 후 재 결제를 하셨을때 발송일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 결제 ]상품을 구매하고 결제했는데 다른 상품도 추가해서 결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마감시간 이후에는 고객님의 주문서가 발주 들어갔기 때문에 상품 추가가 불가하십니다.


주문마감시간 전이라면 상품을 취소해서 추가 상품까지 한번에 결제를 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결제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자명이 다르게 됐어요

무통장입금 주문서의 경우 주문자명, 입금자명, 입금금액등이 모두 동일하게 되어야 입금확인 처리가 됩니다.


입금자명이 다르시거나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수동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의게시판에 작성시 (주문자명/입금자명/입금일/입금금액/입금은행) 등을 기재해주세요.


고객센터로 연락시에는 1522-4802 연락주시면 됩니다

[ 결제 ]결제 방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무통장입금


2.실시간계좌이체


3.카드결제


4.휴대폰결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네이버페이 결제까지 다양한 방법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예금주 : 박유진(비단각시) 농협:301-4572-1478-61

[ 상품 ]상품이 품절입니다. 언제쯤 구매할 수 있을까요?

해외직수입 상품의 특성상 재고가 소진되면 품절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일시품절 경우는 생산진행 중으로 최소 2~4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의 완점품절의 경우는 재생산의 계획이 없기때문에 구매할 수 없으십니다.


자세한 확인은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 ]삼품의 색상이 화면과 구매했을 때 다른것 같아요

상품사진은 모델이 입고 찍은 사진이기 때문에 핏, 촬영장의 조명 등으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사진에는 어떠한 보정도 들어가지않으며, 하단 디테일컷을 보시면 실제 상품의 색상과 동일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사이즈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보시면 상세사이즈가 기재되어있습니다.


고객님마다 체형,몸무게,키 등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자주 착용하시는 사이즈를 비교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 상품 ]구매 후 세탁을 했는데 프린팅이 지거나 작아졌어요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 마다 하단 부분에 세탁시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잘못된 방법으로 세탁하셨을때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않으니 꼭 확인 후 세탁을 하셔야 합니다

[ 주문 ]여러상품을 구매했는데 각 상품마다 주소지(수령지를) 다른곳으로 할수있나요?

주문마감시간인 오전10시전이나(전일구매), 오후4시전까지 연락을 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주소지를 따로 했을때는 해당 상품에 대해 배송비가 각각 청구될 수 있습니다.


주문마감시간 이후에는 주문취소를 해주시고 각각 다른 주소로 재구매를 하셔야합니다.

[ 주문 ]사이트 주문말고 전화로 주문하고싶은데 가능한가요?

사이트 사용이 어려우신 고객님들을 위해 전화주문도(1522-4802) 받고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고르신 후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사이즈, 색상 등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에 주문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고싶은데 방문구매가 가능할까요?

비단각시 상품은 해외직수입 상품으로, 주문결제시 오더가 들어가고 해외에서 국내로 배송되는 시스템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후, 상품이 입고가 되면 검수 및 출고 후 고객님께서 방문수령은 가능하십니다.


방문일정이나 상품출고 등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주문 ]회원가입을 하지않고 비회원으로 주문하고싶어요. 주문가능할까요?

비회원님도 주문을 하실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려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하기를 누르신 다음 비회원 구매를 클릭하시면 주문서 작성이 나옵니다.


주문서 작성을 완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눌러 결제하시면 됩니다

[ 주문 ]주문서에 쿠폰적용 후 결제했는데 적용이 되지않았어요. 쿠폰적용해주세요

결제완료 후에는 쿠폰적용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이 주문서 작성이 되기 전에 취소 후 재 주문하셔서 쿠폰을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예치금  
  • 쿠폰

오늘 하루 그만 보기